청정한 천혜 자연 속 프라이빗 가평 가족 펜션
ANNA HOUSE - Vally
가평 계관산 자락의 정상쯤에 위치한 독채펜션 안나하우스벨리는 꼬리에 꼬리를 문 숙박객들로 꾸준한 관심과 선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남들의 시선에 쉬 피로를 느끼는 현대인들을 배려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프라이빗이 보장되는 단독 정원형 독채 펜션으로 가평 토박이들에게도 숨은 명소라 입소문이 퍼져 있습니다.
펜션 울타리 안에 흐르는 계곡은 물의 발원지인 산 정상에 위치해 매우 가물다 하여도 마르는 때가 없고 정원 잔디밭 곳곳에 놓인 미려한 조각상들, 침엽수와 몇 종의 과실수가 관상목으로 400여평의 정원에 널찍이 조경 돼 혼자서 사색에 잠기거나 가족과 동료들 간에 애정을 속삭이기에 제격..
머무는 동안 마치 내 집처럼 편히 쉴 수 있게 안락한 원목 가구들과 깨끗한 침구류들이 완비 된 40평의 실내 공간은 물론, 취사도구 및 조미료까지 고루 갖춘 주방, 우천시에도 이용이 가능한 바비큐장이 부엌과 직접 연결돼 있어, 그 편의성의 남다름으로 가족과 회사 모두에게 단체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조망용 빨간 철제 다리가 가로 놓인 펜션 안 계곡 곁에서 원목 정자에 올라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나하우스벨리에는 족구장, 농구장, 그네, 시소, 노래방 등 다양한 놀이시설 또한 갖춰져 있습니다.
펜션으로 향하는 길목에는 유려한 정취를 자랑하는 아침고요 수목원, 남이섬, 재즈의 메카 자라섬 등의 관광지가 있으며, 침목을 다지기 좋은 가평 레일바이크 정거장이 있어 매우 알찬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안나의 겨울 풍경.
* 안나의 봄오는 소리.
https://www.youtube.com/watch?v=p4o4fdfUcgM